본문 바로가기

푸드

오뚜기 콕콕콕 스파게티! 영양정보와 맛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 뚜기의 콕콕콕 스파게티 영양정보,

원재료 등의 상세 정보와 맛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아니 얼마 전부터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이 나는

콕콕콕 스파게티를 너무 먹고 싶은 것 있죠.

 

그런데 편의점으로 가기는 너무 귀찮고,

생각나는 시간도 한 밤중이라 계속 참고 있었거든요 ㅎ

그렇게 참고 참다가 꼭 먹어야겠다 싶어서 주문하게 된

오뚜기 콕콕! 콕 스파게티입니다 ㅋㅋ

 

 

 

 

칼로리

480kcal

 

영양정보

나트륨 730mg 37%

탄수화물 73g 23%

당류 8g 8%

지방 17g 37%

포화지방 8g 53%

단백질 9g 18%

 

원재료명

소맥분, 팜유, 변성전분, 감자전분, 글루텐, 설탕, 올리고당 토마토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계란, 닭고기, 메밀, 오징어, 새우, 게, 고등어 땅콩 등을 사용한 성분과 같은 제조사에서 제조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더 자세한 사항은 상단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안에는 면과 함께 건더기 스프, 분말 스프, 액체스프가 함께 들어있어요.

 

가장 먼저 끓는 물을 용기에 부어주고, 건더기스프를 넣어준 후,

(저는 깜빡하고 못 넣었어요 ㅠㅠ....)

4분 동안 기다렸다가 물을 버리고 액체 스프를 섞어주면 돼요.

 

마지막으롤 분말스프를 뿌리면 더욱 맛있는

오뚜기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예전에는 물을 버리다 면까지 함께 버리는 경우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물 부어서 버리는 곳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버릴 수 있어 좋더라고요^^

 

 

 

 

소스까지 쉐킷 쉐킷!

예전에 먹었던 제품은 뭐랄까 다 먹고 나서도

입에 소스 맛과 향이 배어있었거든요 ㅋㅋ

근데도 자극적이고 짭조름한 신맛이라

계속 생각났었어요.

 

그런데 이 번 거는 그때보다 순한 맛 st?

단짠 한 맛이 있긴 했지만, 그때처럼

시고 짭조름한 맛을 기대했는데 좀 덜하더라고요.

 

꼬들꼬들한 면을 좋아하는데

물을 조금 늦게 버려서 그런지 면이 불어서 

참 아쉬웠던 스파게티였어요ㅜㅜ

 

다음에 먹을 때는 시간을 잘 맞춰보는 걸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