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오뚜기 콕콕콕 시리즈 라면볶이 리뷰! 영양정보는?

 

 

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요즘 왜 이렇게 컵라면이 당기는지!

얼마 전에 종류별로 하나씩 해서 한 박스

주문해놨거든요 ㅎㅎ

 

그래서 요즘 종류별로 컵라면 먹어보는 재미에

맛들리고 있습니다 :)

 

아직 박스에 불닭 미트 스파게티, 진짬뽕, 진짜장,

왕뚜껑, 진라면이 남아있습니다.. 

시킬 때는 많이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시켜보니 금방 먹을 것 같네요^^:

 

오늘의 주인공은 오뚜기의 콕콕콕! 라면볶이예요.

저번에는 콕콕콕! 스파게티 리뷰를 남겼었지요.

 

 

 

 

오뚜기 콕콕콕 스파게티! 영양정보와 맛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 뚜기의 콕콕콕 스파게티 영양정보, 원재료 등의 상세 정보와 맛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아니 얼마 전부터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이 나는 콕콕콕 스파게티를 너무 먹고 싶

rclemon0v08.tistory.com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클릭!

 


 

 

 

장바구니에 담을 때 들어왔던 라면볶이와 스파게티 ^^

물을 버리고 먹어야 한다는 점이 귀찮지만

갑자기 당기는 바람에 구매해버린 친구예요.

 

원랜 분식집에서도 라볶이 같은 건 잘 먹지 않는데

어쩌다 한 번 먹으면 괜찮더라고요~

 

오뚜기 제품은 끓는 물에 넣고 기다릴 때

뚜껑이 쉽게 열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인지,

저렇게 뚜껑 꼬다리(?)가 3개로 되어 있더라고요.

 

그런데 사실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오늘도 열려서 액상 소스를 살포시 올려놔주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제품은 물 따라 버릴 수 있는 고시

잘 마련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화살표 방향에 있는 스티커를 떼어내면

물만 버릴 수 있도록 구멍 뚫린 공간이 나타납니다.

자연스럽게 면은 걸러지고 물만 쪼르르 흘러나와서

편하긴 했네요 ㅎㅎ

 

 

 

 

조리방법도 간단해요.

 

여느 라면과 마찬가지로 팔팔 끓는 물과 건더기 수프를 넣고

4분간 기다려줍니다. 꼬들면을 좋아한다면 취향에 따라

물을 조금 더 빨리 따라버리셔도 되고요.

 

 

 

 

물을 따라버린 후, 액체 수프를 넣어 함께 비벼줍니다.

 

스파게티 만들어먹을 때는 건더기를 깜빡해버렸는데,

이번에는 그 기억을 되살려 건더기도 넣어줬어요 ㅎㅎ

 

그런데 오늘은 멍 때리다가 물 안 버리고 액상스프를

넣을 뻔해서 깜짝 놀랐네요.. 안 넣은 게 다행 ㅜㅜ

 

 

 

나트륨 함량은 900mg

평균 1일 섭취기준량이 2000mg인걸 생각하면 적은 양은 아니죠..ㅎ

 

영양정보

 

나트륨 900mg 45%

탄수화물 79g 24%

당류 13g  13%

지방 13g 24%

단백질 8g 15%

칼슘 163mg 23%

 

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땅콩, 오징어, 고등어 등 알레르기성 제품을 사용하는

제품과 같은 공장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너무 심한 분들은 참고를 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면은 그렇게 짭짤하진 않았는데

건더기가 소스를 흡수해서 엄청 짭짤하더라고요.

면과 함께 드시길 ㅎㅎ

 

맛은 막 그렇게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

하는 맛은 아니었는데 밤에 심심할 때

심심풀이 야식용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그냥 한 번쯤 경험 삼아 먹기 좋은 정도?

어제 스파게티도 그렇고 제 입맛에는

딱 들어맞지 않아 아쉽네요ㅜㅜ

 

다음에는 어떤 컵라면을 먹어볼까 고민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