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삼양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 화끈하다!

 

 

삼양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맵 부심 부리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먹어봤을 만한

라면 중 하나가 불닭볶음면이 아닐까요 ㅎㅎ

 

저는 예전부터 신대방 삼거리 매운 돈가스, 신길 짬뽕 등

매운 음식이라면 찾아가서 먹을 만큼

매운 음식을 좋아했는데, 몇 년 전부터

맵 찔이가 되더니 매운 게 크게 땡기지 않더라고요ㅜㅜ

 

그래도 가끔 예전에 맛나게 먹었던

매운 음식들이 떠올라서 정말 가끔씩

사 먹고 있답니다.

 

 

 

 

예전에는 오리지널 불닭밖에 먹지 않았는데

요새는 다양한 종류들의 불닭볶음면들이

많이 나와있는데, 오늘 제가 리뷰 할

미트 스파게티부터 까르보, 치즈 등등

종류가 다양하니 취향껏 선택할 수 있어 좋네요.

 

까르보 불닭은 먹어봤지만 미트 스파게티 불닭은

처음 봐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했습니다 ㅎ

 

까르보의 경우 매운 거 진짜 못 먹는 맵찔이들도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불닭 입문용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후첨액상스프에 국내산 쇠고기가 1.28% 들어있고요.

국내상 닭고기가 0.18% 함유되어 있다고 쓰여있군요 ㅋㅋ

 

저 닭 캐릭터를 호치라고 하던가요?

머리에 리본을 다니 더 귀엽네요~

 

조리 컷을 보니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물을 따라 버릴 수 있도록 구멍이 쉽게 

뚫리는 삼각형 구멍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젓가락으로 쿡 찔러보니 정말 삼각형 모양으로

구멍이 나더라고요 ㅋㅋ

 

예전엔 이런 유형의 뚜껑은 칼선이 제대로

박혀있지 않아 힘으로 퍽퍽 뚫었는데

쉽게 구멍이 나서 편했어요 ㅎㅎ

 

 

 

 

끓는 물을 붓고 4분 동안 기다린 후,

물을 구멍으로 흘려보내면 되는데요.

 

삼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라면들도

4분을 기다리라고 하는 것을 보아

4분을 기다리면 가장 맛난 라면을 먹을 수

있는 게 국룰인가봐요.

 

 

 

 

물을 모두 버리고 나면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후첨 액상 스프와 후첨 분말스프를 넣으면 됩니다.

 

 

 

 

이지 커팅이 아니라 그런지 

점선을 따라 뜯어달라는 표시가 되어있지만...

잘 뜯어지지 않아서 연장을 사용했습니다 ㅋㅋ

 

요즘이지 커팅 처리가 되어있는 제품들은

쉽게 뜯기는데, 요건

은근히 뜯기 힘들더라고요.

 

 

 

 

저는 처음부터 분말 스프를 다 넣어버렸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더라고요ㅜㅜ

 

하지만 나트륨형 인간이라 다 먹을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제가 오리지널 불닭으로 다져져 있어서 그런지

크게 매운 편은 아니라고 느껴졌던 것 같아요.

그냥 콧물이 조금 나고 쓰읍 하.. 하면서 

먹었던 정도? ㅋㅋㅋㅋ

 

근데 진짜 아이거 너무 매워서 못 먹겠다ㅜㅜ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매콤함을 즐기면서 먹을

정도는 되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가끔 무난하게 매운 컵라면 당길 때

다시 한번 먹으려고요!

 

아 그리고 미트 스파게티 불닭인데 

중요한 미트는 아주 작고 소중하게

들어있더라고요. 푸짐하게 들어있는 걸

기대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